티빙영화추천 네무덤에 침을 뱉어라 1 잔인한영화 복수극 예쁜여주인공

2023. 9. 17. 17:11Movie

 

네 무덤에 침을 뱉어라 1  

개봉: 2012.06.28.
등급: 청소년 관람불가
장르: 공포, 스릴러, 범죄
국가: 미국
타임: 110분

감독: 스티븐R.먼로
주연: 사라 버틀러(제니), 채드 린드버그(매튜), 다니엘 프랜지스(스탠리), 앤드류 하워드(경찰), 제프 브랜슨(조니)

 

 

줄거리: 시골 마을로 그을 쓰러 온 미모의 작가 제니퍼는 도시를 벗어나 여유롭고 한적한 시골마을에서 글을 쓰기로 결심하고, 산속에 위치한 오두막을 렌트하게 된다. 하지만 혼자 한적한 오두막에서 지내는 그녀의 존재를 알게 된 동네 청년들.. 그리고 그녀를 구해 줄것만 같았던 경찰이 그녀의 집으로 들어가 폭행에 이어 집단 강간까지 하게된다. 죽은 줄 알았던 그녀가 자신에게 끔찍한 짓을 벌인 가해자들에게 잔인한 복수를 하기 시작하는데..... (끔찍하고 잔인함 주의)

 

요즘 네이버 vip멤버쉽을 사용하며, 티빙을 사용하게 되었는데 티빙영화추천 작들 중에 맘에 드는 영화가 뭐가 있을까 하고 고르던 찰나 이 영화가 시리즈물 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ㅎㅎ 그리고 1978년 개봉작을 리메이크한 작품이라고 하니 뭔가 흥미가 끌리길래 연속으로 시리즈를 보게되었다. ㅎㅎㅎㅎ

 

시리즈가 4편까지 있는걸 봐서는 꽤 볼만한 이야기 라는 뜻인데, 역시나 평점을 보니 1,3은 같은 여주인공이 나와서 그런가평점이 꽤 나쁘지 않았으며.. 2편은 평점이 낮은편.. 4편은 아예 안보는게 낫겠다 싶었다 ㅎ

 

참고로 나는 1,3편을 우선 보고 그뒤에 2편을 보았음 (주인공이 다르기 때문)

 

그동안 잔인하고 끔찍한 고어물 호러물 스릴러 범죄 오컬트를 많이 보았기 때문에..

이 정도 쯤이야 그냥 보는 수준이였지만 (말은 이렇게 하지만 굉장히 보는내내 기분이 더러웠음😭ㅋㅋㅋㅋ)

 

고어, 호러, 스릴러, 오컬트, 흉악범죄(피가 낭자한) 영화를 보지 못하는 사람이라면 절대 보지 말라고 하고싶다.

 

 

✅ 주의!! 잔인한 영화를 보지 못한다면 절대 보지 마세요!!!

 

 

네 무덤에 침을 뱉어라1 후기 

일단 처음 시작되는 부분에서는 뻔한 스토리가 전개 된다. 예쁜 여성(제니퍼)이 혼자 시골마을에서 지내게 되자 그 주위에 있는 주유소에서 일하는 젊은 남직원3명이 그녀를 어떻게 해 볼까.. 하고 작당모의를 하게 되고, 그 젊은이들의 빵셔틀? 역할을 하는 약간은 덜떨어지는 친구(매튜)가 그녀가 머무르는 오두막집에 배수관을 고치러 갔다가. 그녀의 기습 볼뽀뽀에 감격을하고 3명의 주유소 직원(나쁜놈들)들에게 이야기 함으로써 사건이 발달한다. 주유소 직원들 중 가장 쎈척하는 남자(조니)는 자기가 꼬셨을 때 넘어오지 않던 그녀가 매튜에게 볼뽀뽀를 했다는 이야기를 듣고 딥빡을 치고... 그녀를 범하기로 결심하고, 결국 친구들을 데리고 나쁜짓을 벌이게 되는데.....

- 우선 나쁜놈들3명 + 매튜 가 제니퍼의 집에 침입하여 그녀를 구타하기 시작함. 여기에서 굉장히 기분나쁘고 역겨움이 느껴지는데.. 영상을 보는 내내 기분이 더러웠음.

 

여기에서 매튜(수리공)는 빠져있음


제니퍼는 순간 도망칠 타임이 생겨, 숲속을 향해 무작정 달리다 경찰관과 렌트사장님을 만나게 되고, 경찰은 자신이 도와주겠다며 같이 오두막으로 향한다.

-여기에서 바로 경찰 이놈 당연히 착한놈이 아니라는게 느껴짐 ㅎㅎㅎ

오두막으로 같이 들어온 경찰은, 제니퍼의 이야기는 듣지도 않은채 그녀를 술주정+마약쟁이로 몰아간다. 그리고 결국 그의 악마모습이 드러나고.. 어느새 다시 돌아온 주유소 직원3명과 매튜, 그리고 경찰까지 합세하여 제니퍼를 집단강간하게 된다. (매튜에게 가장 먼저 강간을 시키는데.. 그의 숫총각을 떼어주기 위해서 임... 개토나옴🤮🤢)

-굉장히 역겹고 토나오는 장면들이 많아서 끔찍하다. 불쌍하다. 라는 생각만 드는 부분

 


멘탈이 나간 여주인공 제니퍼는 갑자기 다리위에서 계곡물로 몸을 던지는데...나쁜놈들 5명은 제니퍼가 죽은건지, 도망간건지 그 주위를 돌아다니며 그녀의 행적을 찾기 바쁘다.

- 제니퍼가 죽지 않았을거란 생각이 당연히 드는 ㅎㅎ 얼른 빨리 복수 해 주기를!!

그 뒤, 제니퍼는 복수를 차차 시작한다. 한놈 한놈 처참하게 복수를 하는 씬들이 연속하여 나온다.

- 한놈 한놈 그녀에게 나쁜짓을 했던 놈들에게 똑같이 복수를 해 주는데, 쾌감이 느껴지면서도.. 너무 잔인한거 아닌가 싶다. 고문의 수준을 넘어섬...;; 

 


이 영화는 상영중지된 나라가 많다고 하는데 이유는 복수극이 너무 잔인하기도 하지만, 복수하는 장면이 당연시 여겨질까봐 우발범죄를 예방하기 위해서 라고 한다.

 

잔인한영화를 잘 보시는 분이라면, 그리고 여성 살인마를 보며 후련함을 느끼고 싶으시다면 이 영화를 추천합니다.

 

끔찍한 장면, 잔인한 장면, 기분이 더러워지는 장면, 고구마 같은 장면에 취약하신 분이라면 절대 보지 않으시길 바랍니다.